USA/HAWAII - OAHU

포토 갤러리|11월 하와이 오아후 풍경 (Hawaiian Sunset in November)

Calisol 2015. 11. 24. 10:44

하와이 오아후 11월 풍경

 

야자수, 바다, 구름이 어우러져 연출하는 하와이의 풍경은 너무나도 아름답다. 특히 노을은, 아무렇게나 셔터를 눌러대도 멋지게 나올 정도로 아주 장관이다. 남자친구와 나는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해 질 녘 숙소 앞 라군 근처를 거닐며 아름다운 하와이의 노을을 만끽했다. 

 

 

사진 찍은 장소는 우리 숙소였던 코올리나 비치 빌라 리조트 앞 라군 근처와 파라다이스 코브 루아우 (Paradise Cove Luau / 하와이 전통 파티인 루아우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하와이 오아후 11월 풍경

 

해 질 녘은 느낌 있는 인물 사진을 연출하기 좋은 시간이다. 인물 및 사물의 실루엣과 노을의 붉은빛의 조합은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우리는 이 사진을 시작으로 실루엣 사진을 많이 찍었다.

 

 

 

 

하와이 오아후 11월 풍경

 

야자수 사이로 보이는 하늘. 사진 중간 가로로 길게 보이는 것은 방파제 같은 것이다. 오른쪽 편에 앉아 있는 두 사람이 보인다, 방파제로 가면서 가까이서 보니 사진을 서로 찍어주던 연인이었다.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꺄르르 웃으며 서로를 찍어주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다. 

 

 

 

 

하와이 오아후 11월 풍경

 

바다와 라군 사이에 있는 방파제 같은 돌 위에서. 이곳 코올리나 라군은 인공적으로 돌을 막아서 만든 곳이다. 그래서 라군은 파도가 잔잔하고 열대어가 많아 수영하거나 스노클링 하기 딱 좋은 장소다.

 

 

관련 포스트 ▼

 

오아후 여행|코올리나 호누 라군에서 스노클링

하와이 여행 4일 차의 첫 여행지는 바로 숙소 앞 라군이다! 다음 날 돌고래 스노클링을 할 예정이라 스노클링 연습을 하러 갔다. 우리는 코올리나 비치 빌라 리조트 (Ko Olina Beach Villas Resort)에 머

calisol.tistory.com

 

오아후 여행|코올리나 나이아 라군 (코올리나 라군 3)에서 스노클링

지난번 호누 라군에 이어 코올리나 인공 라군에서 2번째 스노클링이자, 코올리나에서 했던 4번째 스노클링이다. 이번에는 코올리나 메리어트 코올리나 비치 클럽 앞에 있는 나이아 라군 (Nai'a Lag

calisol.tistory.com

 

 

 

 

남자친구는 방파제를 넘어가 바다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몸이 날씬하고 길쭉길쭉해서 실루엣도 참 예쁘게 나온다. 짤막한 나로선 참 부럽다.

 

 

 

 

 

방파제 위로 올라와 포즈. 나도 자연을 배경으로 찍을 때는 이런 포즈를 취하곤 한다. 페이스북을 보면 특히 유럽 남자애들이 꼭 여행하면서 이런 포즈로 많이 찍는 것 같다. 

 

 

 

 

하와이 오아후 11월 풍경

 

노을을 배경으로 실컷 찍다가 이제 방향을 돌려 숙소와 라군을 배경으로 찍어 보았다. 전체적으로 붉은빛 대신 약간 보랏빛이 돈다. 라군의 색깔은 하와이의 보통 해변처럼 예쁜 하늘빛이다. 중간에 보이는 갈색 건물은 디즈니 호텔이다.

 

 

 

 

 

매리어트 비치 클럽 (Marriott's Ko Olina Beach Club) 근처 라군으로 갔다. 이제 어두워지기 시작해 하늘이 보랏빛이 더 돌기 시작했다. 하늘색이 너무 이뻐, 강제로 남자친구를 벤치에 앉혀 놓고 사진을 찍었다.

 

 

 

 

 

매리어트 비치 클럽 앞의 라군. 나중에 여기서 스노클링을 해보면서 느낀 것은, 우리 숙소 앞에 있는 라군보다 물이 좀 더 깊고 열대어가 더 많은 것 같다. 오징어 같은 것도 본 것 같다!

 

 

 

 

하와이 오아후 11월 풍경

 

>이번 포스트 메인사진으로 쓴 사진. 하늘색, 구름, 야자수의 실루엣이 너무 아름답다.

 

 

 

 

하와이 오아후 11월 풍경

 

저 멀리 보이는 디즈니 아울라니 리조트. 처음엔 건물 모습보고 왜 저게 디즈니 호텔일까 하며 의아했지만, 계속 보면 볼수록 하와이의 전통 디자인을 잘 살린 매력적인 호텔이었다. 

 

 

 

 

 

하와이 오아후 11월 풍경
하와이 오아후 11월 풍경

 

파라다이스 코브 루아우에서. 하와이식 파티인 루아우(Luau)를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이다. 보통 폴리네시안 문화센터에도 루아우를 하지만, 숙소에서 걸어서 10분 거리라 가깝고 후기도 괜찮아서 갔다. 루아우 시작 전 레아(꽃목걸이) 만들기, 헤어밴드 만들기 등등을 했는데, 거기서 만든 꽃 헤어밴드를 쓰고 꽃팔찌도 찬 상태로 하루종일 돌아다녔다.

 

 

관련 포스트 ▼

 

오아후 여행|파라다이스 코브 루아우(Paradise Cove Luau) - 하와이안 전통 파티 즐기기

루아우(Luau)는 하와이식 전통 파티를 말하는데, 이 루아우에서 다양한 하와이안 음식을 맛보면서 전통 춤을 구경할 수 있다. 이런 곳은 조금 상업적으로 느껴질지 모르지만, 하와이에 왔으니 루

calisol.tistory.com

 

 

 

 

하와이 오아후 11월 풍경

 

코코넛을 따오는 하와이 원주민 사진 아니다. 야자수에 올라간 남자친구 사진이다. 남자친구는 취미로 클라이밍을 하고 있어서 어디든 올라갈 수 있는 곳이면 올라가 보고 싶어 한다. 남자친구는 하와이 여행하는 동안 야자수 여러 번 탔다. 밑에 있는 나는 떨어질까 봐 조마조마 불안불안. 사진에서는 잘 못 느끼지만, 실제로 보면 야자수가 정말 높다. 그렇지만 남자친구가 말하길 나무에 홈 같은 게 파여 있어서 올라가기 쉽다고 했다. 

 

 

 

 

 

클라이밍을 못하는 나는 야자수 밑에서만 포즈를. 

 

 

 

 

 

마지막 사진인 바다와 하늘의 조화. 다시 보니 하와이에서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도시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과 마주하며 지냈던 8일 동안의 시간. 매일 열대어들과 함께 수영했던 시간. 현실에 대한 걱정을 뒤로한 채 마음과 정신을 여유롭게 하고 정화시켰던 시간. 하와이에서 보냈던 소중한 시간을 추억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관련 포스트 ▼

 

오아후 여행|석양이 지는 코올리나 라군에서 산책

여행 2일 째. 노스쇼어에 있는 선셋 비치에서 수영하다 비가 오는 바람에 부랴부랴 숙소로 왔다. 석양이 질 때 숙소 바로 앞에 있는 코올리나 라군에서 나갈 준비를 했다. 준비하는 동안 남자친

calisol.tistory.com

 

 

 

오아후 여행 후기를 한눈에! ▼

 

하와이 오아후 여행 총정리 - 후기 / 코스 / 일정

2020년 1월 업데이트!! 남자 친구가 다니는 로펌은 복지 차원에서 직원 및 가족에게 하와이 비행기 티켓 및 숙소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침 하와이에 가기로 한 직원이 펑크를 냈으니 하와이에 가

calisol.tistory.com

 

하와이 여행|하와이 추천 선물 & 기념품 10가지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기념품 및 선물 쇼핑!! 이번 포스트에서는 하와이 여행 시 추천하는 선물과 기념품 10가지를 소개해본다. 1. 하와이안 호스트 초콜릿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초콜릿인

calisol.tistory.com

 

하와이 여행|하와이에서 먹어봐야 할 음식 & 음료 20가지

싱싱한 해산물부터 바비큐까지, 전통 하와이 음식에 더해 포르투갈, 중국, 일본 등 이민자들의 영향을 받아 하와이 음식은 매우 다양하다.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는 하와이 음식. 개인적으로

calisol.tistory.com

 

 


좋아요♡나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둘 다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