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HAWAII - OAHU

오아후 맛집|하우스 위드아웃 어 키 (House Without a Key) - 내 인생 최고의 칵테일을 만나다!

Calisol 2016. 3. 25. 13:26

오아후 술집|House Without a Key

 

하와이에서 대학시절을 보낸 미국인 친구가 추천해 준 바(bar), 하우스 위드아웃 어 키 (House Without a Key). 열쇠 없는 집이라, 이름이 독특하고 좋다. 레스토랑이자 바인 이곳은 칵테일 한 잔 마시기에도 좋은 맛있는 점심이나 저녁을 먹기에도 좋다.

 

 

우리는 칵테일 한 잔 하러 6시 반쯤 이곳으로 왔다. 입구에서 긴 줄을 보고 무척 당황했지만 입구에 서서 손님을 호명하는 직원에게 다가가, 칵테일 마시러 왔는데 줄을 기다려야 하냐고 물어봤다. 알고 보니 긴 줄은 모두 식사를 위한 테이블 줄이었고 우리 같은 칵테일 손님은 조금만 기다린 후 일찍 들어갈 수 있었다.

 

 

 

 

오아후 술집|House Without a Key 하와이 무용수

 

대략 20분 정도를 기다리고 우리는 들어 왔다.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왔다 안 왔다를 반복했기 때문에 파라솔이 없는 이곳 야외 테이블은 조금 젖어 있었다. 하지만 우리가 앉자마자 공연이 시작되어 불편함은 금세 잊은 채 즐거워졌다.

 

 

 

 

오아후 술집|House Without a Key 하와이 무용수

 

이 댄서분, 알고보니 유명한 사람이었다. 이 여성 댄서는 돌 두 개를 쥔 채 훌라춤을 췄다. 파라다이스 코브에서 봤던 것이나 로얄 하와이안 센터 무대에서 봤던 신나는 훌라춤이 아니라 감정이 많이 담기고 표현되는 좀 더 예술적인 동작이었다.

 

 

 

 

 

남자친구가 시킨 칵테일 Tropical Itch. 오렌지 큐라소와 패션 프룻 쥬스가 들어가 있는 약간 술맛 나는 칵테일.

 

 

 

 

 

내가 시킨 Hale Passion. 이 칵테일, 정말 내 인생에서 먹어본 것 중에 최고였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칵테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걸 꼭 마셔보라고 권하고 싶다. 이 칵테일에는 rum, passion fruit, almond coconut에 light cream이 들어가 있다. 패션 프룻의 달콤함, 아몬드 코코넛과 크림의 달콤한 부드러움까지. 보기에도 맛도 피냐 콜라다 같지만 더욱더 풍미가 있고 부드러운 칵테일이었다.

 

 

 

 

 

공연을 잘 보고 있는데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하와이의 변덕쟁이 날씨가 또 시작이다. 우리가 앉아있던 야외테이블은 파라솔이 없기 때문에 그대로 비를 맞아야 한다. 하지만 비가 조금만 내리고 있어 우리는 앉아 있기로 했다.

 

 

 

 

 

야외 테이블에서 바라본 실내 전경. 주로 저녁을 먹는 사람들은 실내 테이블에 있었고, 칵테일을 마시는 사람들은 야외 테이블에 있었다. 비 맞지 않고 음식을 즐기는 그들이 갑자기 부러웠다.

 

 

 

 

 

계속 이어지는 공연. 여성 댄서분이 잠시 나가시고 귀여운 트리오 아저씨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야외 테이블은 바로 해변가 앞이다. 밤이라서 바다가 잘 보이지 않았만 그래도 뷰를 따지면 더 비치 바 (The Beach Bar)보다 조금 더 나은 것 같다. 그리고 내 마음에 쏙 드는 최고의 칵테일을 발견했고 멋진 공연도 보았기 때문에 이곳이 정말 좋다.

 

이 사진을 찍고 얼마 후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다. 마침 칵테일도 다 마셨을뿐더러 시간도 이르기에 다른 곳에 가자고 했다. 다행이도 House Without a Key가 위치한 호텔로비 곳곳에 공짜 우산이 있어서 우리는 덕분에 비 맞지 않고 호놀룰루 시내를 걸어 다닐 수 있었다. 우리는 3차로 미국식 체인 펍인 야드 하우스 (Yard House)에 갔다. 다음 포스트에 계속!

 

 

 

 

|House Without a Key 메뉴

 

 

 

 

|House Without a Key 위치

 

 

 

 

|7 일차 여행 코스

 

코올리나 나이아 라군에서 스노클링 - 진주만 - 오노 씨푸드 - 하우스 위드아웃 어 키 - 야드 하우스

 

 

 

 

오아후 술집 관련 포스트 ▼

 

오아후 맛집|더 비치 바(The Beach Bar) - 와이키키 해변과 칵테일 한 잔

하와이 여행 4일 차. 지오반니 쉬림프 트럭에서 맛있는 새우 스캠피를 먹고 와이키키 근처에서 칵테일 한 잔하기 위해 호놀룰루로 향했다. 바다 위에 뭉게뭉게 떠 있는 구름이 너무 예쁘다. 로얄

calisol.tistory.com

 

오아후 술집|Bar35 - 하와이에서 불금/불토를 보내려면 이곳으로

하와이에 도착한 날 밤은 신나는 토요일! 노는 걸 좋아하는 우리는 피곤했지만 술 마시러 바에 가기로 했다. 젊은이들로 북적북적 시끌시끌한 토요일밤을 예상했건만, 길거리가 너무 썰렁해서

calisol.tistory.com

 

오아후 맛집|야드 하우스(Yard House) - 미국식 프랜차이즈 펍

하우스 위드아웃 어 키 (House Without a Key)에서 칵테일 한 잔하고 우리는 다른 바로 가기 위해 길거리를 서성였다. 그러다가 문득 타겟에서 산 타투스티커가 생각났다. 오전에 타겟에서 산 귀여운

calisol.tistory.com

 

 

 


오아후 여행 후기를 한눈에! ▼

 

하와이 오아후 여행 총정리 - 후기 / 코스 / 일정

2020년 1월 업데이트!! 남자 친구가 다니는 로펌은 복지 차원에서 직원 및 가족에게 하와이 비행기 티켓 및 숙소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침 하와이에 가기로 한 직원이 펑크를 냈으니 하와이에 가

calisol.tistory.com

 

하와이 여행|하와이 추천 선물 & 기념품 10가지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기념품 및 선물 쇼핑!! 이번 포스트에서는 하와이 여행 시 추천하는 선물과 기념품 10가지를 소개해본다. 1. 하와이안 호스트 초콜릿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초콜릿인

calisol.tistory.com

 

하와이 여행|하와이에서 먹어봐야 할 음식 & 음료 20가지

싱싱한 해산물부터 바비큐까지, 전통 하와이 음식에 더해 포르투갈, 중국, 일본 등 이민자들의 영향을 받아 하와이 음식은 매우 다양하다.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는 하와이 음식. 개인적으로

calisol.tistory.com

 

 

좋아요♡나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둘 다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