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HAWAII - MAUI

마우이 여행|올로왈루 (Olowalu) 해변에서 선셋 감상

Calisol 2017. 6. 18. 08:31

로드 투 하나의 스릴 넘치고 긴 로드 트립을 마치고 올로왈루(Olowalu) 해변 근처로 왔다. 원래 계획으로는 나필리 베이나 카팔루아 베이에 가서 석양을 보고 싶었지만 그곳에 도착하기 전엔 해가 질 것 같아 시간에 맞춰 라하이나 남쪽의 올로왈루 근처로 왔다.

올로왈루 해변 근처에 있었던 산. 구름과 산의 조화가 정말 멋있었던 곳이었다.

올로왈루는 우리 숙소가 있는 카팔루아(Kapalua)에서 마우이 서남쪽이나 동쪽으로 갈 때 늘 지나쳐야 하는 곳이다. 근처를 지나갈 때마다 "이 쪽 바닷가 참 예쁘다"라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오게 되었다. 올로왈루 쪽에는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과 자갈이 있는 해변이 있는데 우리는 해가 가리지 않고 잘 보이는 자갈이 있는 해변으로 왔다.

출처: www.prideofmaui.com

위에서 내려다 본 올로왈루 해변. 해변가에서부터 바닷가 쪽으로 쭉 뻗은 산호초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덕분에 'Coral Garden'이라고도 불리며,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와 거북이를 볼 수 있어 스노클링 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초보자들 보다는 중급 이상의 스노쿨러들에게 적합한 곳이라고 한다.

머스탱 렌트카와 기념샷.

서핑 보드에 누워 수영하는 사람들.

여기가 서쪽이라 예쁜 석양을 감상할 수 있었지만, 석양만을 보러 오기에는 꽤 인상적인 곳은 아니었다. 우리가 생각하기에 마우이에서 해 질 녘이 정말 멋있었던 곳은 어제 갔던 시크릿 코브였다. 그래도 사랑하는 남편과 손 꼭 잡은채로 아름다운 석양을 함께 보니 무척 로맨틱하긴 했다.

숙소에 돌아오는 길에 나필리 마켓에 갔다 먹을거리를 사 왔다. 재작년 오아후에 갔을 때 처음 먹어본 수출용 농심 컵라면과 오가닉 오션 보드카 (Organic Ocean Vodka)도 사 왔다. 계산대 옆에 귀여운 미니어처 사이즈로 6달러에 팔길래 냉큼 집어왔다.

오늘의 저녁 메뉴는 새우 토마토 파스타.

마우이 브루잉에서 제일 유명한 비키니 블론드 맥주와 함께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 했다. 다음날 아침에는 마우이의 하나우마 베이라고도 불리는 호놀루아 베이에 스노클링하러 갔다. 다음 포스트에 계속!

|3일 차 마우이 여행 코스

플랫브레드 컴퍼니 - 호오키파 전망대 - 푸아아 카아 폭포 - 와이아나파나파 주립공원 - 올로왈루 근처 해변

관련 포스트 ▼

마우이 여행|시크릿 코브 (Secret Cove) - 석양이 멋진 마우이 숨은 명소

일출이 너무나도 예뻤던 시크릿 코브. 원래 이름은 파아코 코브(Pa'ako Cove)이지만 마우이 숨은 명소라 시크릿 코브(Secret Cove 또는 Secret Cove Beach)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웨딩 촬영지로도 유명해서

calisol.tistory.com

마우이 여행 후기를 한눈에! ▼

하와이 마우이 여행 총정리 - 후기 / 코스 / 일정

재작년 오아후 여행처럼 이번 마우이 여행도 남편 회사 덕분에 경비 스트레스 없이 즐겁게 다녀왔다. 사랑하는 남편과 오픈카를 타며 로맨틱하게 즐겼던 마우이! 어딜 가나 포토스팟이였던 마

하와이 여행|하와이 추천 선물 & 기념품 10가지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기념품 및 선물 쇼핑!! 이번 포스트에서는 하와이 여행 시 추천하는 선물과 기념품 10가지를 소개해본다. 1. 하와이안 호스트 초콜릿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초콜릿인

하와이 여행|하와이에서 먹어봐야 할 음식 & 음료 20가지

싱싱한 해산물부터 바비큐까지, 전통 하와이 음식에 더해 포르투갈, 중국, 일본 등 이민자들의 영향을 받아 하와이 음식은 매우 다양하다.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는 하와이 음식. 개인적으로

calisol.tistory.com

하트♡나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둘 다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