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SILICON VALLEY PLACES

미국 쇼핑 | 어반 아웃피터스 (Urban Outfitters)

Calisol 2015. 11. 2. 10:12

Urban Outfitters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브랜드인 어반아웃피터스! 옷 스타일도 완전 내 스타일이라 옷구경하는 것도 재밌지만, 스타일리쉬한 직원들이나 손님들의 패션을 구경하는 것도 재밌어서 파월역에 가면 항상 들리는 곳이다. 이곳은 샌프란시스코 파월스트릿(Powell St.)에 있는 곳이다. 

 

 

 

어반아웃피터스는 세포라 옷가게버전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다양한 브랜드의 옷, 패션잡화악세서리 등을 팔고 있으며 음반, 화장품리빙 소품 같은 것도 종합적으로 판다. 위사진은 2층에서 3층 올라가는 길.

 

 

 

파월의 어반아웃피터스는 총 3층과 지하 1층이 있다. 1층은 책, 화장품, 리빙 소품 등이 있다. 위사진은 2층이다

 

 

 

위사진도 2. 2층은 3층가는 길에 설치된 작은 공간이다. 본격적으로 옷쇼핑하려면 3층과 지하 1층에 가면 된다.

 

 

 

3층에서 밖을 바라본 모습. 건너편에 더바디샵도 있다. 3층에는 여성옷과 신발, 화장품을 구경할 수 있고 탈의실이 있다

 

 

 

지하1층에는 레코드판(LP)과 레코드 플레이어를 판다. 사진에 보이는 민트색도 이쁘지만, 꽃무늬, 하늘색 등 다양하고 예쁜 레코드 플레이어를 볼 수 있다.

 

 

 

지하1층 모습. 지하1층에는 세일코너와 남성제품을 파는 곳이 있다. 어반아웃피터스 제품은 가격대가 자라(ZARA) 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세일코너에서 잘 살펴보면 비싸거나 좋은 옷과 악세서리를 아주 싼 가격에 살 수 있다

 

 

 

위사진 또한 지하 1층 모습. 

 

 

 

세일코너에 있던 신발들. 아디다스, 리바이스 등 우리에게 익숙한 브랜드도 팔기 때문에 세일코너에서 잘 보면 좋은 상품을 건질 수 있다. 하지만 신발 같은 경우에는 사이즈가 보통 너무 큰 것밖에 없어서 좋은 것을 찾기가 힘들다. 

 

 

 

위는 어반아웃피터스 홈페이지 캡쳐사진. 매장에서 세일하는 것은 온라인에서도 똑같이 세일하거나 더 싸게 판다. 또한 매장에 없던 사이즈도 온라인에선 잘 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