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BEAUTY

메이크업|메이크업포에버 미스트 앤 픽스 - 고정력 최고의 픽서!

Calisol 2015. 11. 5. 17:14

메이크업포에버 픽서. 미스트 액 픽스

 

픽서는 보통 맥(파란색 미스트)이나 헤라만 써 오다 새로운 픽서를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 가격도 리뷰도 좋은 메이크업포에버 픽서 (For Ever Mist & Fix)를 사용하게 되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125ml 27달러 (당시 30,418원). 이번 2월에 구입하였는데, 지금은 30달러다. 불과 9개월 사이에 3달러나 오르다니, 인기가 엄청 난 가 보다. 한국에서 백화점 가격은 39,000원이라는데 차이가 많이 난다.

 

9개월 동안 사용하며 느낀점은 픽서 능력으로만 봐서는 최고인 것 같다. 이 픽서를 사용하면 열심히 한 메이크업을 꽤 오랜 시간 동안 그대로 고정시켜 준다. 내가 써 왔던 헤라 미스트와 맥의 파란색 미스트보다 더 잘 고정시켜 주는 것 같다. 물론 눈부분에는 움직임이 많아 그런지 다른 부분보다 덜 고정되는 느낌이다. 

 

 

분사력면에서도 만족한다 . 다른 블로그에서 안 좋은 리뷰를 많이 봤지만 직접 써보니 적당히 넓고 고루게 잘 분사하는 것 같아 괜찮다. 향도 어디선가 맡아본 향인데, 은은하니 마음에 든다.

 

얼굴에 광을 내고 싶으면 많이 분사하면 된다. 나는 보통 2번 분사하는데 한번은 조절을 잘못해서 다섯 번 분사한 적이 있었다. 번떡번떡 엄청나게 광이 나더라. 참고로 나는 광 나는게 정말 싫다. 매트하고 윤기 있는 메이크업을 좋아하기 때문에 2번 분사하면 딱 좋다.

 

 

 

 

 

메이크업포에버 픽서는 메이크업 후에 말고도 파운데이션 단계에서도 쓰면 좋다. 지금은 랑콤 파운데이션을 쓰지만 더마콜을 쓸 당시 항상 뷰티블렌더를 사용해 파운데이션을 발랐다. 뷰티블렌더를 촉촉하기 위해 보통 아벤느 미스트를 쓰는데, 이건 그냥 물이기 때문에 가끔 아주 건조하다 싶을 때는 메이크업포에버를 썼다. 이렇게 하면 더 촉촉하게 잘 바를 수 있다.

 

메이크업포에버 픽서는 정말 고정력면에서는 최강이며 다른면에서도 딱히 흠 잡을 것이 없다. 다만 가격부분만 빼고! 그래도 인터넷은 백화점보다 훨씬 싸게 살 수 있고, 120ml 용량으로 생각보다 오래 쓸 수 있기 때문에 고정력 좋은 픽서를 원한다면 메이크업포에버를 추천한다!

 

 

 

 

관련 포스트 ▼

 

메이크업|더마콜 파운데이션 221호 - 커버력은 최고 그러나 기름진 파운데이션

직접 구입하고 6개월 동안 사용한 후기! 더마콜 파운데이션을 쓰기 전, 나는 헤라 CC크림을 사용하고 있었다. 부드럽게 밀착되고 피부 표현도 좋았지만 문제는 커버력이었다. 물론 컨실러도 같이

calisol.tistory.com

 

메이크업|맥 코랄 블리스 - 분홍빛이 더 도는 은은한 코랄색 립스틱

이제 이 제품은 단종된 것 같아요. ㅠㅠ 코랄색은 참 예쁜 것 같다. 너무 분홍빛도 너무 주황빛도 아닌 그 중간의 색이라 은은해서 어떤 메이크업이든지 잘 어울린다. 이 제품은 맥 직원에게 코

calisol.tistory.com

 

메이크업|맥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 - 자연스럽고 매트한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2년 전에는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 물광메이크업을 좋아해서 헤라 미스트 쿠션 23호를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한 1년 전부터 매트하면서도 윤이 나며 매끄럽게 마무리되는 도자기 같은 메이

calisol.tistory.com

 

 

 

하트♡나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둘 다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 :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