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HAWAII - MAUI

마우이 맛집|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 맥주 애호가라면 필수 코스

Calisol 2017. 6. 27. 14:26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우리 커플에게 어떤 술을 제일 좋아하냐고 묻는 다면, 우리는 당당하게 '맥주'라고 말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맥주 애호가인 우리는 마우이에 지내는 동안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Maui Brewing Co.)에 꼭 가야 했다.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는 마우이 서남부에 있는 키헤이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우리는 서남부에 있는 마케나 비치시크릿 코브를 구경하고 저녁에 이곳으로 왔다.

 

브루잉 안에는 음식을 팔지 않는다. 대신 브루어리 야외 테이블 앞에는 푸드트럭이 있다. 마우이에서 핫한 푸드 트럭이 요일별로 2대씩 오는데 우리가 간 날은 Aloha Thai Fusion이라는 타이 푸드 트럭만 있었다. 우리는 태국식 코코넛 쉬림프를 주문했다. 음식은 우리가 있는 테이블로 직접 갖다 준다고 하여 주문 후 이름을 남기고 맥주를 마시러 갔다. 2023년 3월 업데이트: 이제 브루어리 & 레스토랑으로 바껴 음식도 같이 팔고 있다!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메뉴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테이스팅 룸(Tasting Room) 모습. 바 위에 있는 알록달록 손글씨로 적은 맥주 메뉴판이 인상적이다. 주문은 이곳에서 직접 한 후 맥주를 받아가면 된다.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밴드

 

술을 시키기 위해선 이런 파란색 밴드가 필요하다. 바텐더에게 술을 시킬 때 신분증을 보여주면 바텐더가 확인한 후 손목에 파란 밴드를 채워준다. 밴드가 있는 사람만 술을 사고 마실 수 있으니 꼭 사진이 있는 신분증을 들고 가야한다.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밤에 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씩 맛만 보자고 시킨 샘플러 6잔. 샘플러를 시키려면 바 테이블 위에 있는 흰색 종이에 원하는 맥주 번호를 써서 바텐더에게 주면 된다. 하지만 우리는 이 많은 맥주 중에 무엇을 시켜야 될지 몰라 직원에게 여기서 꼭 마셔봐야 할 맥주를 추천해 달라고 했다. 라거, 에일, 스타우트 등 골고루 받았는데 그중에 나는 파인애플 맛 나는 24번이 제일 마음에 들었다.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정수기와 그 옆에는 보드게임이 있었다.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푸드 트럭

 

맥주를 마시고 있는 동안 갑자기 누군가가 남편 이름을 크게 외쳤다. 우리가 시킨 태국식 코코넛 쉬림프가 도착한 것이다! 달달하고 바삭한 새우튀김과 달고 신 태국식 소스의 궁합은 환상이었다. 사이드로 주는 마카로니는 대게 맛이 없는데 여기 마카로니는 기대 이상이었다. 밥도 날아다니는 동남아쌀이 아니라 우리나라나 일본에서 먹는 찰진 밥이라 맛있었다.

 

 

 

 

 

브루어리 입구에는 굿즈, 기념품을 파는 곳이 있다.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Maui Brewing Co.)

 

바와 테이블이 있는 편 반대쪽으로 가보았다. 이곳에는 맥주 탱크와 맥주통이 있는 넓은 공간이었는데 이때 한창 아트 클래스가 진행 중이었다. 마우이에 오래 머무른다면 한번 해볼 만한 액티비티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브루어리에서 맥주 마시는 것이 특별하다고 느껴져서인지 일반 펍이나 바에서 마시는 맥주보다 브루어리에서 마시는 것이 훨씬 시원하고 맛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다른 도시를 여행할 때마다 브루어리에 가는 걸 참 좋아한다.

 

마우이에서는 해가 지기 전에는 볼게 많지만 해가 진 후에는 라하이나에서 노는 것 외에 그다지 특별하게 할 일이 없으니 해가 진 후에 맛있는 음식과 신선한 맥주를 마시러 들리는 걸 추천한다. 브루어리가 궁금하다면,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에서는 브루어리 투어도 가능하다.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에서는 키헤이 브루어리 외에도 오하우와 마우이에서도 3곳의 브루어리 펍 운영하고 있다. 키헤이까지 오기 어렵다면 다른 지역의 브루펍에 가는 것도 좋을 것이다. (2023년 3월 업데이트) 

 

・ 마우이 - 라하이나

・ 오아후 - 카일루아 (Lau Hala Shops)

・ 오아후 - 와이키키 (Outrigger Waikiki Beachcomber Hotel)

 

 

 

 

|마우이 브루잉 컴퍼티 위치 & 정보

 

 

 

 

|4일 차 마우이 여행 코스

 

호놀루아 베이 - 드래곤 티스 - 파인애플 힐 - 마케나 비치 - 시크릿 코브 -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 

 

 

 

브루어리 관련 포스트 ▼

 

코펜하겐 여행|프레데릭스버그 공원과 칼스버그 맥주 공장

네덜란드 맥주하면 하이네켄, 중국 맥주하면 칭다오처럼 덴마크 맥주하면 칼스버그!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맥주이기도 하고 또 칼스버그 공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생맥주를 마실 수 있기에 이번

calisol.tistory.com

 

 

마우이 여행 후기를 한눈에! ▼

 

하와이 마우이 여행 총정리 - 후기 / 코스 / 일정

재작년 오아후 여행처럼 이번 마우이 여행도 남편 회사 덕분에 경비 스트레스 없이 즐겁게 다녀왔다. 사랑하는 남편과 오픈카를 타며 로맨틱하게 즐겼던 마우이! 어딜 가나 포토스팟이였던 마

calisol.tistory.com

 

하와이 여행|하와이 추천 선물 & 기념품 10가지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기념품 및 선물 쇼핑!! 이번 포스트에서는 하와이 여행 시 추천하는 선물과 기념품 10가지를 소개해본다. 1. 하와이안 호스트 초콜릿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초콜릿인

calisol.tistory.com

 

하와이 여행|하와이에서 먹어봐야 할 음식 & 음료 20가지

싱싱한 해산물부터 바비큐까지, 전통 하와이 음식에 더해 포르투갈, 중국, 일본 등 이민자들의 영향을 받아 하와이 음식은 매우 다양하다.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는 하와이 음식. 개인적으로

calisol.tistory.com

 

 

 


하트♡나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둘 다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 :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