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BEAUTY

메이크업|맥 코랄 블리스 - 분홍빛이 더 도는 은은한 코랄색 립스틱

Calisol 캘리솔 2016. 1. 1. 16:09

맥 크림쉰 립스틱 코랄 블리스 코랄색 립스틱

 

이제 이 제품은 단종된 것 같아요. ㅠㅠ

 

코랄색은 참 예쁘다. 너무 분홍빛도 너무 주황빛도 아닌 그 중간의 색이라 은은해서 어떤 메이크업이든지 잘 어울린다. 이 제품은 맥 직원에게 코랄계열 중에서 유명하고 예쁜 색상을 추천해달라고 했을 때 알게되었다. 사실 그 때 친구 선물을 사려고 갔는데 색상이 너무 예뻐서 후에 내것도 하나 장만했다.

 

 

맥 크림쉰 립스틱 코랄 블리스 코랄색 립스틱

 

맥 코랄 블리스(Mac Coral Bliss)는 보기엔 주황빛이 도는듯하나 실제로 발라보면 분홍빛에 가깝게 표현된다. 2년 전에 샀던 것이라 가격은 오르기전 15달러였다. 현재는 17달러.

 

 

 

 

 

2년 정도 되어서 거의 다 써간다. 코랄 블리스는 크림쉰(Creamsheen)이기 때문에 매트하지 않고 촉촉하게 잘 발리고 보기에도 촉촉하게 표현된다. 그렇지만 은근히 입술 각질 부각이 잘 되어서 조금 아쉽다.

 

 

 

 

맥 크림쉰 립스틱 코랄 블리스 코랄색 립스틱

 

크림쉰의 특성상 색이 한번에 진하게 발리지 않는다. 1번 바르고는 티가 나지 않기 때문에 보통 2-3번 정도 발라 준다. 앞서 말했다시피 입술 각질 부각이 잘되기 때문에 덧바를 때마다 각질이 보이는지 신경써야한다.

 

 

 

 

맥 크림쉰 립스틱 코랄 블리스 코랄색 립스틱

 

맥 코랄 블리스 발색샷. 립스틱을 잘 바르지 않으면 입술 주름사이에 끼기 때문에 이 또한 주의해야 한다. 또 나는 까무잡잡한 얼굴이라 너무 많이 발라버리면 입술이 너무 분홍색이 되어서 촌스럽게 보여서 주의한다.

 

 

나는 주로 화장을 연하게 할 때 코랄 블리스를 바르는데, 이 때 친구들로부터 메이크업이 잘됐다거나 오늘 예쁘다고 꼭 칭찬 한 번씩은 듣는 것 같다. 내 인상이 좀 세고 강하기 때문에 여리여리한 컬러를 입술에 발라주면 인상이 부드러워 보여서 그런 것 같다. 

 

 

어쨌든 이 색상은 화장을 연하게 해도 자기 원래 자기 입술색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되고 화장을 진하게 해도 잘 어울려서 좋다.

 

 

 

 

맥 크림쉰 립스틱 코랄 블리스 코랄색 립스틱

 

다른 코랄 색상으로는 맥의 스시키스를 가지고 있는데 스시키스는 약간 형광빛도는 코랄색이지만 코랄 블리스는 은은한 코랄색이라는 차이점이 있다. 

      

 

코랄 블리스는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예쁜 코랄색 립스틱이다. 크림쉰이라 촉촉하게 잘 발라짐에도 불구하고, 입술 주름에 끼거나 각질이 부각되기 때문에 이걸 바르는 날에는 입술케어에 신경써야 한다. 하얀피부나 까무잡잡한피부나 다 잘 어울리고, 화장을 연하게 했을 때나 진하게 했을 때도 잘 어울린다. 특히 까무잡잡한 피부에 많이 바르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튀지 않고 무난하고 은은하며 분홍빛 계열의 코랄색을 찾는다면 맥의 코랄 블리스를 추천한다!

      

 

관련포스트 ▼

 

메이크업|맥 러시안 레드 - 레드 립스틱의 정석 색상

레드 립스틱의 정석 색상인 Mac Russian Red. 루비우(Rooby Woo)와 함께 인기 있는, 다홍색도 아닌 와인색도 아닌 아주 빨간 색상이다. 나는 러시안 레드를 통해 레드립스틱의 세계에 입문하게 되었고,

calisol.tistory.com

 

메이크업|맥 스피릿(SPIRIT) - 가을에 딱 맞는 베이지 브라운톤 립스틱

처음으로 쓰는 립스틱 포스트. 입술 알러지때문에 맥 립스틱 밖에 쓸 수 없는 현실이지만 그나마 맥이라도 맞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많고 많은 맥 립스틱 중에서 처음 포스팅할 립스틱은 바

calisol.tistory.com

 

 

 

좋아요♡나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둘 다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