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EVERYDAY

90년대 하이틴 감성 가득한 에픽 AI 이어북 사진

Calisol 2023. 10. 14. 04:00

에픽 AI 이어북 미국 90년대 고등학생 졸업사진

 

에픽 (EPIK) 앱으로 만든 90년대 AI 미국 졸업사진! 백종원, 유병재 등 유명인들이 이용했다는 기사도 보고 사진을 봐도 아무 감흥이 없다가 인친님이 한 거 보고 재밌어 보여 드디어 해보았다!! 9월 말쯤인가 엄청 유행해서 지금은 살짝 늦은 감이 있어도 90년대 하이틴 영화에 나올법한 레트로 감성 충만한 내 사진을 받는 건 언제든 재밌다.

 

 

 

 

에픽 AI 이어북 미국 90년대 고등학생 졸업사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귀걸이와 자세히 보면 무서운 손가락!!

 

 

 

 

에픽 AI 이어북 미국 90년대 고등학생 졸업사진 힙합
에픽 AI 이어북 미국 90년대 고등학생 졸업사진 청청패션

 

처음 봤을 때는 뭔가 어색하고 이상했는데 계속 보다보니 익숙해진 사진. 인스타에서 이 스타일 사진을 많이 봤는데 아마도 이게 대체적으로 예쁘게 나오는게 아닌가 싶다.

 

 

 

 

 

내 모습이 아주 조금 들어간 너무 AI 같이 나온 사진이지만 예뻐서 좋아.

 

 

 

 

 

하하하...

 

 

 

 

에픽 AI 이어북 미국 고등학생 졸업사진 올드머니 룩에픽 AI 이어북 미국 고등학생 졸업사진 올드 머니 룩

 

남편 것도 만들어 보았다. 남편과 시어머니한테도 보여주니 너무 좋아하셨다. 우리 둘 사진 중에서 잘 어울리는 사진을 모아 여러 커플 유형을 만들어 보았는데 먼저 이건 올드 머니 룩 커플!

 

 

 

 

에픽 AI 이어북 미국 고등학생 졸업사진 가죽 자켓 남자

 

쿨 커플! 나는 프롬 사진 느낌이고 남편은 가죽 자켓이라 딱히 어울리진 않지만 내 사진은 마음에 들고 남편 프롬 사진은 없어서 억지로 만든 쿨 커플. 

 

 

 

 

에픽 AI 이어북 미국 고등학생 졸업사진 너드에픽 AI 이어북 미국 고등학생 졸업사진 너드

 

너드 커플. 

 

 

 

 

에픽 AI 이어북 미국 90년대 고등학생 졸업사진 힙합에픽 AI 이어북 미국 90년대 고등학생 졸업사진 힙합

 

힙합 커플! 90년대에 남편이 진짜 저런 모자에 저런 스타일 입은 사진이 있어서 신기했다. 

 

 

 

 

에픽 AI 이어북 미국 90년대 고등학생 졸업사진 치어리더에픽 AI 이어북 미국 90년대 고등학생 졸업사진 야구 선수

 

미국 하이틴 영화에서 빠질 수 없는 치어리더와 운동선수 커플! 치어리더 - 미식축구 선수였으면 좋겠지만 남편 사진에는 야구, 농구, 테니스만 나와서 아쉬웠다. 

 

 

 

 

에픽 AI 이어북 미국 90년대 고등학생 졸업사진

 

교복 커플. 남편은 뭔가 50년대 사람 같다.

 

 

 

 

에픽 AI 이어북 미국 90년대 고등학생 졸업사진

 

갈색 가죽 자켓 커플.

 

 

 

얼굴이 닮은 것도 있고 정말 아닌 것도 있지만, 매일 보는 익숙한 얼굴인데 분위기와 포즈가 매우 다르니 같은 사람인 것 같으면서도 아닌 것 같아 AI 사진의 매력이 아닌가 싶다! 6달러 유료 결제가 필요하지만 재밌고 색다른 하이틴 사진 60장을 받을 수 있으니 아직 안 해봤다면 추천! 

 

 

 

 

 

 

 

 

EPIK 앱 ▼

 

‎EPIK - AI Photo Editor

‎Use professional editing tools and powerful AI technology to easily and conveniently edit photos. [AI tool] ・ Enhance: Improve clarity and resolution! Create high-quality photos ・ AI skin: Perfect your skin by AI correcting blemishes ・ Smart AI cu

apps.apple.com

 

 

 

좋아요♡나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둘 다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