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SILICON VALLEY LIFE

미국 일상|신생아 아기와 할로윈 의상 입고 가족사진 feat. 곰돌이 푸와 친구들

Calisol 2023. 10. 8. 06:53

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곰돌이 푸 티거 피글렛 이요르

 

아이가 생후 1개월도 채 되지 않았을 당시 우리는 아이와 함께하는 첫 할로윈을 맞이했다. 할로윈 분위기, 할로윈 의상 계획하기, 의상 입고 놀러 다니며 사진 찍는걸 무척이나 좋아하는 나에겐 할로윈은 내게 절대 빠질 수 없는 연중 행사이지만, 이때는 신생아 육아 시절이라 모든게 지치고 힘들었기 때문에 핼러윈을 그냥 넘어갈까 생각도 많이 했었다. 그래도 아이와 첫 할로윈이고, 커플 할로윈 의상만 입다 처음으로 가족 할로윈 의상을 입고 첫 할로윈 가족사진을 남길 거라 생각하니 힘들어도 한번 해보자고 했다.

 

 

친정 엄마가 도와주러 우리집에 왔었기에 총 4명의 할로윈 코스튬을 정해야 했다. 손이 많이 가고 복잡한 코스튬 보다는 쉽게 입을 수 있는 코스튬, 쉽게 구할 수 있는 코스튬, 그리고 우리가 좋아하는 캐릭터 기준으로 생각하다 보니 최종으로 곰돌이 푸와 친구들 (Winnie the Pooh & Pals)로 결정했다.

 

주인공인 곰돌이 푸는 단연 우리 귀여운 아기! 나는 피글렛, 남편은 티거, 우리 엄마는 이요르로 변신했다. 어쩌다보니 캐릭터들이 각자의 모습과 비슷한 거 같아 좋은 선택이었다.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된 우리 가족은 집 근처 공원으로 놀러 갔다.

 

 

 

 

할로윈 신생아 아기 의상 코스튬 곰돌이 푸

 

너무 작고 소중한 곰돌이 푸. 의상 입히고 유모차에 넣을 때만해도 울고불고 난리라 과연 나갈 수 있을지 의문이었는데 유모차 타자마자 바로 잠들어 버렸다. 

 

 

 

 

할로윈 신생아 아기 의상 코스튬 곰돌이 푸 Trick or treat bucket

 

Trick or treat bucket과 다양한 캔디들도 함께 준비해 보았다. 버켓 사이즈보다 조금 더 큰 아기 모습을 보니 이때 얼마나 작았었는지 다시금 느껴진다. 코스튬이 두껍고 따뜻해서 잔디밭 위에 놔둬도 편안하게 잘 있어줘서 사진 촬영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

 

 

 

 

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아기 곰돌이 푸 사진 찍는 티거
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아기 곰돌이 푸 티거

 

사진 찍는 티거 아빠. 

 

 

 

 

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아기 곰돌이 푸 티거 이요르

 

이요르 장모님과 티거 사위 그리고 곰돌이 푸 손자. 

 

 

 

 

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아기 곰돌이 푸 티거 피글렛 이요르

 

아기 코스튬과 버켓은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포터리 반 키즈 (Pottery Barn Kids)에서 샀다. 가격은 비싸도 퀄리티와 디자인이 좋아서 아주 만족했다. 어른들 의상은 모두 아마존에서 샀는데 구매 링크는 아래에 넣었다.

 

 

 

 

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아기 곰돌이 푸 티거 피글렛

 

곰돌이 푸 아들, 티거 아빠와 피글렛 엄마의 가족 사진. 

 

 

 

 

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아기 곰돌이 푸 티거 피글렛
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아기 곰돌이 푸 티거 피글렛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아기 곰돌이 푸 티거 피글렛
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아기 곰돌이 푸 티거 피글렛
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아기 곰돌이 푸 티거 피글렛 이요르
할로윈 가족 의상 코스튬 아기 곰돌이 푸 티거 피글렛 이요르

 

푸의 탄생을 사랑스럽게 지켜보는 따뜻한 동물들 같은 느낌이라 가장 좋아하는 사진!

 

 

 

 

할로윈 신생아 아기 의상 코스튬 곰돌이 푸

 

현재 3살이 된 우리 아이 얼굴은 신생아 시절 얼굴과 정말 많이 달라졌다고 생각하는데, 또 사진을 보니 이때의 얼굴 아직도 조금 남아 있는 거 같아 신기하다.

 

 

 

 

할로윈 남자 의상 코스튬 티거
할로윈 남자 의상 코스튬 티거
할로윈 여자 의상 코스튬 이요르
할로윈 여자 의상 코스튬 이요르
할로윈 여자 의상 코스튬 피글렛
할로윈 여자 의상 코스튬 피글렛

 

점프하는 활발한 티거, 느긋한 이요르, 수줍은 피글렛. 각각의 캐릭터 흉내를 내며 촬영 마무리!

 

 

너무나도 재밌고 즐거운 추억으로 남겨진 아이와의 첫 할로윈! 지금 와서 생각해 봐도 놓치지 않고 하길 잘했다. 게다가 엄마와도 처음으로 할로윈 의상을 입고 찍어서 더욱 의미 있고 말이다. 

 

다음 해에는 아기가 1살이 되었고 우리 가족은 어김없이 할로윈 의상을 입고 할로윈을 즐겼다. 우리는 당시 가장 핫했던 오징어 게임 코스튬을 입었고 아기는 내가 직접 만든 반전 코스튬을 입었는데... 곧 포스팅 할 예정이다!

 

 

 

할로윈 코스튬 ▼

피글렛: https://amzn.to/46FtGZp

티거: https://amzn.to/3Qmz7qx

이요르: https://amzn.to/3M6c9kM

곰돌이 푸:

 

Baby Disney's Winnie the Pooh Halloween Costume | Pottery Barn Kids

We now offer international shipping through global provider, Borderfree. As you shop, you will see prices in your selected currency. You can change where you would like to ship your items in the top right corner of our website. To learn more about internat

www.potterybarnkids.com

 

 

 

할로윈 관련 포스트 ▼

 

미국 일상|할로윈 커플의상 입고 샌프란시스코에서 하우스 파티!

Happy Halloween! 매년 꾸준히 할로윈 때마다 친구들이랑 코스튬을 챙겨 입었다. 재작년에 남자친구가 한국에 놀러 왔을 때, 나는 뱀파이어로, 남자친구는 저승사자로 분장을 했다. 나는 서양 귀신으

calisol.tistory.com

 

2016년 할로윈 커플 코스튬 - 월리를 찾아라!

이번 2016년 우리 커플의 할로윈 코스튬은 바로 '월리를 찾아라 (Where's Waldo)'. 영어로는 왈도와 웬다 (Waldo and Wenda)! 이번에 사실 '레옹과 마틸다'를 하고 싶었지만, 아이유와 박명수가 작년에 무대

calisol.tistory.com

 

 

제 블로그에 소개해드리는 모든 제품/서비스는 광고나 협찬 없이 직접 구매한 것으로 제 개인적인 견해를 담아 솔직하게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와 Amazon associate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좋아요♡나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둘 다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