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SILICON VALLEY LIFE

미국 한인잡지 '맘앤아이'에 소개된 우리 커플 이야기

Calisol 2023. 5. 6. 04:11

 

올해 초. 발렌타인 특집으로 우리 커플의 사진을 2월 호 잡지 커버 사진으로 사용하고 싶다는 연락이 왔다. 커버 사진으로 원했던 건 우리가 비엔나에 여행 갔을 때 찍었던 미리 작가님한테서 찍었던 스냅 사진. 더불어 우리 커플에 관련된 인터뷰도 함께 싣고 싶다고 하셨다. 

 

 

 

 

 

잡지에 소개된 인터뷰 내용. 소소한 커플 이야기가 이렇게 매거진에 실리니 신기하다. 우리 이야기는 내 인스타나 블로그에서만 얘기했는데 이렇게 공식적인 곳에 소개되니 부끄럽기도 하고 기분도 좋고 그렇다.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 요리, 여행, 건강 등 재밌고 쏠쏠한 정보가 가득한 매거진, 맘앤아이! 덕분에 잡지에도 나와보고 남편과의 연애시절도 다시금 추억할 수 있는 좋은 경험 선사해주신데 무한 감사를 전하며. 맘앤아이 흥하세요!! 

 

 

 

 

 

 

 

맘앤아이 ▼

 

Digital Magazine | Family Magazine - Mom&i 월간 맘앤아이

월간 맘앤아이에는 매월 띰토크, 예술가인터뷰, 릴레이인터뷰, 푸드스타일리스트 인터뷰, 교육에 관한 칼럼등 다양한 내용을 담아 이민사회를 살아가는데 필요한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momandius.com

 

 

비엔나 스냅 미리 작가님 ▼

 

마이네포토 Meine Foto (구. 미리작가의 비엔나 스냅)

마이네포토 meine Foto ,미리작가의 비엔나 스냅 공식 홈페이지, 1인 및 커플, 허니문스냅, 웨딩 스냅, 베이비 및 가족여행, 연주 프로필 등 오스트리아 스냅 및 사진촬영 전문.

mirivien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