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HAWAII - MAUI

마우이 여행|마우이 떠나는 날 공항에서

Calisol 2017. 8. 15. 05:46

유나이티드 항공 비행기
유나이티드 항공 비행기

 

공항 보안검사 후 게이트로 왔다. 셀 수 없을 정도로 공항에 들락날락거렸지만, 착륙을 마친 커다란 비행기가 내 바로 앞으로 다가오고 있는 모습은 처음 보았다. 그 안에는 조종하고 있는 파일럿들의 모습도 보였다. 이 모습이 신기해 바로 카메라를 꺼내들어 사진을 찍었다.

 

사진 찍을 당시에는 몰랐다. 집에 돌아온 후 컴퓨터로 사진을 확인하고 나서야 파일럿이 하와인식으로 내게 인사했다는 걸 알았다.  약지와 엄지만 치켜든 저 손동작은 하와이에서 'Hello'라는 인사인데 하와이 사람들이 평소에 쓰는 동작이다. 괜시리 기분이 좋아졌다.

 

 

 

 

마우이 피나콜라다 비키니 블론드

 

게이트에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 마지막으로 한 잔 하기로 했다. 게이트 근처 식당 겸 바에 들어가 마우이 브루잉의 비키니 블론드와 피나콜라다를 마셨다. 

 

우리는 8일 동안 마우이에 있었다. 짧지 않았던 그 8일은 돌이켜보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다. 우리는 술 한 잔하며 우리가 겪었던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비행기 구름 하와이

 

 

마우이 여행은 제주도 신혼여행 다음으로 첫 여행이었다. 게다가 그 동안 사진으로만 봐 왔던 멋진 풍경을 두 눈으로 직접 보았고 또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있었으니 특별한 추억이 아닐 수가 없다. 기회가 되면 한 번쯤은 꼭 살아보고 싶은 마우이. 다시 올 날을 기약하며 마우이 안녕! Mahalo! 

 



마우이 여행 후기를 한눈에! ▼

 

하와이 마우이 여행 총정리 - 후기 / 코스 / 일정

재작년 오아후 여행처럼 이번 마우이 여행도 남편 회사 덕분에 경비 스트레스 없이 즐겁게 다녀왔다. 사랑하는 남편과 오픈카를 타며 로맨틱하게 즐겼던 마우이! 어딜 가나 포토스팟이였던 마

calisol.tistory.com

 

하와이 여행|하와이에서 먹어봐야 할 음식 & 음료 20가지

싱싱한 해산물부터 바비큐까지, 전통 하와이 음식에 더해 포르투갈, 중국, 일본 등 이민자들의 영향을 받아 하와이 음식은 매우 다양하다.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는 하와이 음식. 개인적으로

calisol.tistory.com

 

하와이 여행|하와이 추천 선물 & 기념품 10가지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기념품 및 선물 쇼핑!! 이번 포스트에서는 하와이 여행 시 추천하는 선물과 기념품 10가지를 소개해본다. 1. 하와이안 호스트 초콜릿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초콜릿인

calisol.tistory.com

 

 

 

하트♡나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둘 다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 :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