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 4

패션|독일 쇼핑몰에서 직구한 바이에른 전통의상 디른들 & 레더호젠 후기

바이에른 전통의상을 파는 독일 쇼핑몰에서 여자 전통의상인 디른들 (디언들 / 던들 / dirndl)과 남자 전통의상인 레더 호즌 (레더 호즌 / lederhosen)을 미국으로 직구했다. 전통의상을 산 목적은 바로 남편과 남동생과 함께 9월 뮌헨에서 열리는 옥토버페스트에 그리고 비엔나에서 열리는 비너 비즌 페스트에 가기 때문!! 참고로 독일은 지역마다 전통의상이 다르다. 디른들과 레더호젠은 '독일 전통의상'이 아니라 독일 바이에른(Bayern, 영어로는 바바리아 / Bavaria) 지역의 전통의상이다. 사실 디른들과 레더호즌은 아마존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다. 하지만 문제는 퀄리티! 아마존에 파는 대부분의 전통의상은 진짜 전통의상이라기보다는 질 낮은 코스튬들이 많았다. 우리는 이왕 옥토버페스트 가는 거 ..

REVIEWS/FASHION 2017.10.19

포토 갤러리|캘리포니아 센트럴 코스트 여행 (Trip to Central Coast of California)

1박 2일 동안 캘리포니아 센트럴 코스트를 다녀왔다. 첫날은 몬테레이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캠브리아에 있는 숙소에서 하룻밤을 지냈다. 다음날 숙소 근처 해안 산책로를 걷다가 래그드 포인트와 엘리펀트 씰 비스타 포인트를 둘러보았다. 바람이 많이 불고 추운 전형적인 이곳 날씨 때문에 조금 힘들었지만, 익히 들어온 웅장한 캘리포니아 코스트 라인을 직접 보고 동물 다큐멘터리에서나 볼법한 장면들을 실제로 보았던 잊지 못할 여행이었다. ▲ 몬테레이(Monterey). 캐너리 로우(Cannery Row)에서 자전거 렌탈샵으로 걸어가다 본 풍경. ▲ 몬테레이. 자전거 빌린 후 플라자 호텔 앞에서. ▲ 몬테레이. 해안가를 따라 난 자전거 도로를 달리며 보던 풍경. ▲ 몬테레이. 자전거 도로가 잘 되어 있어서 자전거 타기..

캘리포니아 센트럴 코스트 여행|수십 마리의 코끼리 바다표범이 있는 엘리펀트 씰 비스타 포인트(Elephant Seal Vista Point)

캘리포니아 센트럴의 해안 도로를 달리다 보면 엘리펀트 씰 비스타 포인트(Elephant Seal Vista Point)가 있다. 이곳에서는 수십 마리의 코끼리 바다표범이 모래사장에 누워있는 장관을 볼 수 있다. 이곳은 어느 유럽 성을 닮아 유명한 허스트 캐슬(Hearst Castle)이 있는 산 시메온(San Simeon)과 래그드 포인트(Ragged Point) 사이에 위치해 있다. 강한 바람과 지독한 바다표범 냄새때문에 오래있기 힘들긴 하지만 캘리포니아 센트럴 코스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여행지다. 우리는 Ragged Point에서 남쪽으로 내려오는 길이었다. 엘리펀트 씰 비스타 포인트까지 가기 전에 우리는 바다표범 무리를 발견하여 잠시 세웠다. 하지만 여기보다는 비스타 포인트에서 바다표범을 훨씬 ..

캘리포니아 센트럴 코스트 여행|래그드 포인트(Ragged Point) - 빅서로 가는 관문

캘리포니아 센트럴 코스트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빅서(Big Sur)다. 하지만 17년 5월 여행 당시, 빅서는 산사태로 인해 도로가 무너져 진입이 금지되었다. 아쉽게도 우리는 래그드 포인트(Ragged Point)까지 밖에 갈 수 없었다. 하지만 빅서(Big Sur)로 가는 관문으로도 잘 알려진 래그드 포인트에서 바라보는 에메랄드 바다빛과 아름다운 캘리포니아 코스트 라인은 빅서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충분했다. 하룻밤 머물렀던 캠브리아(Cambria)에서 Ragged Point로 가는 길. 가는 동안 청솔모도 보고 도로에 갑자기 튀어나온 코요테도 보았다. 나중에 이 도로에서 로드킬 당한 여러 동물들, 날아다니는 야생 독수리, 또 죽은 사슴을 뜯어먹는 콘도르 무리도 보기도 했다. 정말 이 도로를 달리다보면..